IT 정보/Office
메일기반 전자결재 방식 안내
swkhan
2016. 7. 5. 11:20
전자 결재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음에 따라 아래 원칙을 기반으로 진행합니다.
1. 동일한 결재라도 중요도에 따라 대면보고, 서류 결재로 처리
2. 일반적인 업무의 경우 양식화된 메일을 송부하고 그 회신 내용 결재로 처리
3. 다단계 결재가 필요한 경우에 중간 결재라인 담당자에게 대면 보고 후 최종 결재권자에게 메일을 발송
(최종결재권자의 전체 회신을 승인으로 처리)
* 필요에 따라 부서별 업무별 전결권한등을 조정하여 결재 라인을 단순화
*SharePoint 양식 연결 방법 참고 : http://lheit.tistory.com/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