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2007의 업그레이드 필요성과 안정적인 이메일 시스템으로의 전환
이와 함께 SMART WORK를 지원하는 OFFICE 365로 전환이 진행됩니다.
오피스365로 오피스 환경이 변화됨에 따라 사전에 혼선을 막기
6월 한 달간 문제점들을 사전에 공유하는 안내/교육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7월 1일부터 메일 시스템은 완전히 변경되게 됩니다.
*오피스365 전환에 따른 안내 및 교육 일정 ( 본관 대회의실 )
일자 |
대상 |
내용 |
6/07 10:00 ~ 12:00 |
조선사업부,플랜트사업부 |
OFFICE365 설치 및 OUTLOOK 계정 설정 |
6/08 10:00 ~ 12:00 |
고객지원, 생산, 조달, 품질,연구소,총무, 회계 |
OFFICE365 설치 및 OUTLOOK 계정 설정 |
6/14 14:00 ~ 16:00 |
조선사업부, 플랜트사업부 |
OUTLOOK 활용(외부) |
6/15 14:00 ~ 16:00 |
고객지원, 생산, 조달, 품질, 연구소,총무, 회계 |
OUTLOOK 활용(외부) |
6/21 14:00 ~ 16:00 |
경인지사 |
OUTLOOK 활용(외부) |
|
|
|
|
|
|
|
|
|
부서별 출장,외근 등을 고려하여 유연성있게 참석
기존부터 아웃룩을 잘 활용하는 분들은 14, 15일 교육에 참석을 권고
오피스365로 시스템이 전환되며 전자결재는 사라집니다.
따라서 업무 프로세스 변경을 통해 메일에 첨부 파일 형태로 결재 승인을 위한 증빙으로 하고
다른 문제점 등은 도출하여 업무 개선을 통해 결재 범위 조정, 전결권 변경도 같이 진행됩니다.
많은 관심으로 업무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연락주십시오.
'IT 정보 >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결재 대체 이메일 결재 양식 사용 안내 (0) | 2016.07.05 |
---|---|
아웃룩 더존메일 계정추가 (1) | 2016.06.08 |
오피스365 설치 (0) | 2016.06.08 |
오피스 참고 사이트 (0) | 2016.06.03 |
EXCEL 알아두면 좋은 단축키 (2) | 2016.01.26 |